병원 법무업무 효율화 위한 워크숍 진행
상태바
병원 법무업무 효율화 위한 워크숍 진행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9.02.2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병원협회, 4월19~20일 양일간 제주도 아모렉스 리조트에서 열려
대한병원협회(회장 임영진)는 4월19일(금)부터 20일(토)까지 양일간 제주도 아모렉스 리조트에서 병원 법무업무 효율화를 위한 워크숍을 진행한다.

이번 워크숍은 병원에서 근무하는 법무업무 담당자들의 역량 강화를 통해 원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문제 및 분쟁 해결에 있어서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참가자들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는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최신 의료 민사 판례의 동향(김지연 법무법인 동인 변호사) △최신 의료 형사 판례의 동향(이경권 법무법인 엘케이파트너스 변호사) △병원 감염사고의 법률적 이해(정선우 삼성서울병원 변호사) △최근 병원 보건의료관련 법률 개정안(김준래 국민건강보험공단 선임전문연구위원) 의 강의와 참가자 간의 법무업무 수행관련 현안 공유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병원 법무업무 담당자, 병원협회 병원준법지원인 양성과정 수료생 및 병원준법지원인협의회 회원 등으로 하고 있으며, 접수기간은 2019년 2월 26일부터 3월22일까지 대한병원협회 교육센터 홈페이지(http://edu.kha.or.kr)에서 온라인 등록 등의 절차를 진행하면 된다.

워크숍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한병원협회 국제학술국(02-705-924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