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제2기 메디컬 최고위 과정생 모집
상태바
경희대 제2기 메디컬 최고위 과정생 모집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9.02.0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 예측 능력 갖추고 리더로서의 경쟁력 강화에 초점.. 모집 마감은 2월16일
경희대학교는 3월6일부터 6월12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제2기 메디컬 최고위 과정을 운영한다. 입학생 모집은 2월16일까지다.

이 과정은 보건의료계 고위 경영자 등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과 디지털헬스케어, 블록체인, 해외진출 등 다양한 의료환경 변화 시대에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능동적인 대처 능력을 함양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현재 의료환경에 보건의료 정책과 경영원리를 적용해 현실을 직시하고, 포괄적 이해를 통해 의료의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을 갖추는 한편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리더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교육 내용은 △보건의료복지 정책의 패러다임 변화 △성공적인 의료경영 핵심 전략 △CEO 교양 △자치활동 등의 큰 주제 아래 ‘보건의료정책과 경영’ ‘보건의료 소비자 트렌드 연구’ 등 세부적인 내용으로 구성됐다.

지원 자격은 의료기관이나 제약사, 의료기기 회사 등 관련 산업체 등의 고위 경영자나 국회, 정부, 군진의료, 협회 등 보건의료 관련단체 고위 책임자, 법조인, 언론인, 경영인 등이다.

전형은 제출서류 적격성 검토를 통해 합격 여부를 결정하며 수강료는 석식을 포함해 350만원이다. 문의는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02-961-0870~1. 이메일은 mamp@khu.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