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병원회, 2기 MBA 과정 모집
상태바
경기도병원회, 2기 MBA 과정 모집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9.01.29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14일부터 6주간 매주 (목)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성빈센트병원 암센터 바오로홀에서 진행
경기도병원회(회장 정영진)는 전국 병원에 재직하고 있는 경영자 및 중간관리자를 위한 '병원경영 MBA 2기 과정'을 3월14일에 개강한다.

경기도병원회는 지난 12월 병원경영 MBA 1기 과정을 마치고 55명의 수료자를 배출한 바 있다. 제 1기 과정을 수강한 병원관계자들은 병원경영에 유익한 강의주제와 내용이었다고 평가하고 있다.

이번 병원경영MBA 2기 과정의 내용은 △병원의 의료서비스 중증도 제고 및 특성화 방안 △의료시설의 건축계획 △의료산업의 R&D △의료정보 및 의무기록관리와 성과관리 등 다양한 주제의 내용으로 준비되어 있다.

본 MBA과정은 경기도병원회(회장 정영진)가 주최하고, ㈜HM&컴퍼니(대표 임배만)가 주관하며, 일정은 3월14일부터 6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성빈센트병원 암센터 바오로홀에서 진행된다.

제2기 병원경영 MBA과정을 주최하는 정영진 경기도병원회 회장은 “2기 MBA과정은 1기 과정과 다른 주제 및 내용으로 강의하며, 1기 수강생이 2기에도 지원해야 연속성이 있다. 또한, 경기도병원회 뿐만 아니라 타 시도 병원회에 소속되어 있는 병원재직자에게 까지 기회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에 참여를 희망하는 재직자는 02-444-6480(HM&컴퍼니 김다혜 대리)로 문의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