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바이오그룹 임원 및 경력사원 모집
상태바
차병원/바이오그룹 임원 및 경력사원 모집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9.01.14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chamc.co.kr)에서 1월20일 자정까지 접수
차병원/바이오그룹이 병원과 기업, 종합연구원에서 근무할 임원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 규모는 기획·행정·지원, 연구·개발, 영업·마케팅, 간호, 진료지원 등 전 분야 ○○명이다.

차병원/바이오그룹 임원 및 경력사원 지원자는 1월20일 자정까지 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s://recruit.chamc.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4년제 정규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가운데 실무경력 3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연구/개발직의 경우 석사나 박사 학위를 소지한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국내·외 병원 및 제약·바이오기업 경력자 및 해외 MBA, 석·박사 학위자도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면접, 신체검사 등이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기술과 바이오산업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국과 호주,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 직접 진출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해외 근무 인력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