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 ‘지니어스’, 미국 FDA 승인 완료
상태바
루트로닉 ‘지니어스’, 미국 FDA 승인 완료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9.01.1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조절 구현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시스템’ 탑재
▲ 루트로닉 지니어스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자사의 신제품 ‘루트로닉 지니어스(LUTRONIC GENIUS)’가 미국 FDA 승인을 취득함과 동시에 미국에서 출시됐다고 1월10일 밝혔다.

루트로닉의 첫 미국 제조 제품인 ‘지니어스’는 최적화된 개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도록 에너지 레벨을 자동 조절하는 인텔리전트 케어 시스템(Iintelligent Care System)을 탑재했다. 인텔리전트 케어 시스템은 루트로닉의 새로운 제품 전략으로, ‘획기적(Innovative), 직관적(Intuitive), 신뢰적(Dependable), 효과적(Effective) 제품 구현’이라는 철학을 모토로 한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지니어스는 약 2년 만에 출시되는 회사의 신제품으로 기능적인 면과 디자인적인 면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인텔리전트 케어 시스템의 섬세한 실시간 미세조절 센서 및 실시간 피드백 기능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에너지 조절 구현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루트로닉 미국법인 리 판넬(Lee Pannell)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오랜 기간 루트로닉 한국과 미국법인 연구진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한 최초의 제품인 지니어스는 시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편안함, 회복력, 그리고 결과까지 제공할 것”이라며 “지니어스는 앞으로 루트로닉이 세계 시장에서 한발 더 나아가는 계기를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리 판넬 COO는 프락셀(Fraxel)을 개발한 미국 릴라이언트(Reliant)사와 루메니스(Lumenis)사의 마케팅 총괄을 역임하고 2017년 12월 루트로닉에 합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