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성모병원, 신년하례식 및 시무식 개최
상태바
명지성모병원, 신년하례식 및 시무식 개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9.01.0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고의 뇌혈관질환 전문병원’ 도약 다짐하며 새해 업무 시작
▲ 명지성모병원은 1월1일과 2일 오전 신관 외래센터 6층 남천홀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신년하례식 및 시무식을 개최했다.
보건복지부 지정 뇌혈관질환 전문 명지성모병원(병원장 허춘웅)이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세계 최고의 뇌혈관질환 전문병원’으로의 힘찬 도약을 다짐하며 업무를 시작했다.

명지성모병원은 1월1일과 2일 오전 신관 외래센터 6층 남천홀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신년하례식 및 시무식을 개최했다. 시무식은 기도, 신입 과장 및 직원 소개, 병원장 신년사, 악수 신년하례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허춘웅 병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면서 먼저 지난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의료현장을 지켜주신 명지성모병원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치하했다.

허 병원장은 이어 “의료계 안팎으로 어려움이 많은 여건 속에서도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지난해 우리 병원은 여러 성과를 이뤄내며 국내 대표 뇌혈관질환 전문병원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한마음으로 똘똘 뭉쳐 동행해주시는 여러분이 있어 든든했고, 올 한 해도 희망을 그려본다”고 밝혔다.

그는 특히 “올 한 해도 의료계 전반의 어려움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외래센터 증축 등 보다 더 나은 시설과 근무환경을 바탕으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뇌혈관질환 전문병원으로서 국민의 건강한 삶과 의료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며 “우리나라 뇌혈관질환 치료의 선진화를 견인하겠다는 신념으로 이 같은 노력을 경주해 나간다면 명지성모병원은 환자에게 믿음을 주고 사랑을 받는 글로벌 의료기관으로서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명지성모병원은 이달 중 외래센터 완공을 앞두고 있다. 공사가 모두 마무리되면 기존 본원과의 연결을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환자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50여 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타워도 조성된다. 주차타워가 들어서면 주차 공간 부족에 따른 환자와 방문객들의 불편도 해소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