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병원, ‘2019 환경 지킴이 켐페인’ 펼쳐
상태바
녹색병원, ‘2019 환경 지킴이 켐페인’ 펼쳐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9.01.0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유리밀폐용기 업체 ㈜ 삼광글라스와 진행

“플라스틱 쓰레기와 환경문제로 심각한 몸살을 앓고 있는 지구를 더 이상 방치할 수 없다. 병들어 있는 지구촌을 살리는데 작은 힘이나마 보태자!” 이와 같은 취지로 녹색병원은 최근 병원 1층 로비에서 ‘내가 그린 Green 그림’ 캠페인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각자 2019년 새해 환경지킴이 다짐을 적은 종이를 들고 현장에서 즉석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리는 등 과도한 플라스틱 사용 자제를 위해 일상에서 실천하겠다는 메시지를 공유했다.

점심식사를 위해 오가던 직원들과 환자 및 보호자, 내원객들은 포토월이 차려진 캠페인 장소에 줄을 서서 동참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점심을 위해 오가던 직원들과 환자 및 보호자, 내원객들은 포토월이 차려진 캠페인 장소에 줄을 서서 동참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참가자들은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실천!”, “환경호르몬을 줄이고 싶습니다”, “플라스틱보단 유리용기를 사용하겠습니다!” 등의 메시지를 적어 넣으며 플라스틱 사용 절감 행동에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친환경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제조업체 ㈜삼광글라스와 함께 진행했다. 녹색병원은 ㈜삼광글라스와 2014년 8월 업무협약(MOU)을 맺은 이래 원내는 물론 지역사회에서 ‘환경호르몬 Free 캠페인’을 공동으로 벌여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환경호르몬에 안전하고 높은 재활용률과 위생성으로 플라스틱 대체소재로 각광받는 내열 강화유리제품으로 만들어진 ㈜삼광글라스의 유리텀블러와 밀폐용기가 참가자들에게 증정되었다. 유리텀블러와 밀폐용기가 참가자들에게 증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