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병원,‘ 찾아가는 희망. 사랑 나눔 콘서트’ 개최
상태바
한일병원,‘ 찾아가는 희망. 사랑 나눔 콘서트’ 개최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8.12.2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 통한 나눔 실천 및 감성 소통

한일병원(원장 조인수)은 26일(수) 오후 4시 30분 1층 중앙로비에서 문화예술을 통한 연말연시 나눔 실천과 고객과의 감성 소통을 위한 ‘찾아가는 희망·사랑 나눔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한국전력공사와 한일병원의 주최로 열린 이번 콘서트는 모든 세대를 아울러 함께 즐길 수 있고, 연말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환자 및 보호자, 내원고객 분들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뉴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자 김근도)의 웅장한 연주에 맞춰 모차르트의 ‘세레나데 13번’을 시작으로 다양한 클래식뿐만 아니라 민요 및 뮤지컬 ‘맘마미아’와 영화 ‘시네마 천국’등 감동적인 OST를 선보이며 투병 생활로 몸과 마음이 지친 입원 환자 및 보호자분들께 따듯한 격려와 위로를 전했다.

입원 환자 이 모씨(47)는 “병원에서 연말을 맞아 의기소침해 있던 중 병원에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공연을 보게 되어 좋았고, 잠시나마 아픔을 잊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어 감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인수 병원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힘들게 투병하고 있는 환우와 가족들에게 작은 음악 선물로 마음이 치유되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내원객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쉼과 평안을 얻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