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맞이 ‘힐링 콘서트’ 개최
상태바
크리스마스 맞이 ‘힐링 콘서트’ 개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12.1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즈메디병원 앙상블
▲ 2018년 2월 미즈메디 앙상블이 강서 미즈메디병원에서 환자와 내원객을 대상으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성삼의료재단 강서 미즈메디병원(병원장 장영건)은 12월24일 낮 12시30분 병원 2층 로비에서 환자와 내원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맞이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

미즈메디 앙상블이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영화 ‘마지막 황제’ 삽입곡인 류이치 사카모토의 ‘Rain’을 시작으로 드라마 하얀거탑 주제가 ‘B rosette’, 윌리엄 텔 서곡, 인디애나 존스의 주제가 ‘Raiders March’ 그리고 캐롤 메들리 등 귀에 익숙하고 대중에게 사랑 받는 곡이 연주될 예정이다.

장영건 병원장은 “음악으로 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하기 위해 전문의를 비롯한 의료진이 바쁜 진료 일정 속에서도 꾸준히 성실하게 준비했다”며 “미즈메디 앙상블의 콘서트가 환자와 내원객 그리고 직원 모두에게 잠시나마 마음의 휴식처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1년 창단된 미즈메디 앙상블은 병원 의료진과 객원 연주자들로 구성돼 있으며, 환자를 위한 나눔 연주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최근 보육원을 위한 자선 콘서트를 진행했으며 직장인밴드 탐닉, 아카펠라 그룹 판타모니 등과 합동 공연을 하는 등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