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다이어트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
상태바
유산균 다이어트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11.1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파운더, G-FAIR KOREA에서 중국 등 해외바이어들로부터 수출 상담 활발
▲ 이자복 대표
㈜엘파운더(대포 이자복·이학박사)는 특허 코팅된 다양한 GRAS유산균을 배합, 유산균수 100억 CFU(Colony Forming Unit)를 보장한 유산균 다이어트제품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을 출시하고 최근 2018 G-FAIR KOREA(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 참가했다.

이 제품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 함유돼 장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엘파운더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중국과 말레이시아, 파키스탄, 스리랑카 등의 바이어들로부터 활발한 수출 상담 의뢰를 받았으며, 이를 계기로 2019년에는 해외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사학위 논문에서 장의 건강 여부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입증한 이자복 대표는 유산균 섭취로 장 기능이 개선되면 피부의 수분 함유량과 유분 함유량, 피부거칠기, 탄력도 등이 개선되고 주름 및 피부의 색소침착을 예방한다는 임상 결과를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최근에는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으로부터 중소기술개발 지원사업 평가위원으로 임명된 바 있다.

이자복 대표는 “유산균에는 종류가 굉장히 많지만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에는 단가를 고려하지 않고 기능적인 효과 발현에 초점을 맞춰 특허코팅 유산균을 사용, 안정성과 보존성을 강화했다”며 “(주)엘파운더는 피부 개선과 관련된 임상연구를 지속하고 있으며 후속 제품 10여 종도 설계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사세 확장에 나서고 있는 이 대표는 제품 판매에 따른 수익이 발생하면 암 환자들을 대상으로 후원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 제품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