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성심병원, 동안양세무서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림대성심병원, 동안양세무서와 업무협약 체결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8.11.1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 위한 사회공헌 문화 정착에 노력

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유경호)은 지난 7일(수) 오후 2시 병원장실에서 동안양세무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유경호 병원장, 김기현 행정부원장, 이용범 대외협력실장을 비롯해 동안양세무서 강승윤 세무서장, 이기연 법인세과장, 김국현 업무지원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문화를 정착시킬 계획이다.

또한 동안양세무서 직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강좌 및 한림대학교성심병원 교직원 세무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강승윤 세무서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150여명의 동안양세무서 직원들의 건강증진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안양지역 유일한 상급종합병원인 한림대학교성심병원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우호적인 관계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경호 병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안양지역의 세무행정을 책임지고 있는 동안양세무서 임직원의 건강증진 및 다양한 협력방안을 모색했다”며 “지역사회 유관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주민 맞춤형 의료서비스 확대 및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