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스터리 봉사여행 행사 후원
상태바
동아제약, 미스터리 봉사여행 행사 후원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8.11.0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 단체 ‘어떤버스’ 시즌8 행사에 운영비 및 제품 지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11월3일 개최된 미스터리 봉사여행 ‘어떤버스 2018 시즌8’에 운영비 및 제품을 지원했다고 5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자원봉사자 격려 및 자원봉사 참여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실시하고 있는 ‘풀려라 자원봉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원봉사 단체 ‘어떤버스’와 후원 협약을 올해 체결한 바 있다.

이 후원 협약에 따라 동아제약은 행사 운영비 및 박카스와 가그린, 모닝케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앞서 진행된 ‘어떤버스 시즌7’, ‘어떤버스 미니시즌’에 이어 이번 어떤버스 시즌8 행사에도 후원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1천여 명의 봉사자들이 참석했으며, 봉사자들은 버스를 타고 50여 곳의 봉사처로 떠나 사랑의 만쥬 만들기, 연탄배달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2014년부터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자원봉사 단체 ‘어떤버스’는 봉사활동이 낯선 2030세대가 쉽고 재미있게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버스에 탑승한 참가자들이 목적지에 도착해 어떤 봉사활동을 하는지 전혀 알 수 없는 미스터리 봉사 여행을 콘셉트로 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후원이 자원봉사자들에게 힘이 되고 더 많은 자원봉사자들의 참여 활성화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지난 2014년부터 유엔이 정한 ‘세계자원봉사자의 날’(12월5일)을 맞아 박카스를 통해 우리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도움의 손길을 나누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풀려라 자원봉사’ 캠페인을 실시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