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멤버 박준형 ‘화이투벤 BAAAM편’ 광고 화제
상태바
god 멤버 박준형 ‘화이투벤 BAAAM편’ 광고 화제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8.11.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다케다제약, 화이투벤 나잘 스프레이 특징 소개
god 멤버 박준형을 모델로 한 한국다케다제약 화이투벤 광고가 방송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다케다제약은 11월3일부터 화이투벤 나잘스프레이의 신규 광고 ‘화이투BAAAM’편을 공개했다.

신규 제형인 화이투벤 나잘스프레이를 알리기 위해 god 멤버 박준형을 모델로 내세워 ‘화이투BAAAM’을 강조한 이번 광고는 최신 트렌드에 걸맞는 모델과 용어를 통해 단기간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광고에서 박준형은 코막힘으로 잠을 못 잔 사람, 만원버스에서 코가 꽉 막혀 힘들어하는 사람 등 일상 속에서 코막힘으로 답답해하는 다양한 일반인들을 만나 빠른 코막힘 해소법을 공개한다. 박준형은 “코막힘엔 화이투벤 나잘스프레이로 화이투 BAAAM”이라고 외치며, 화이투벤 나잘 스프레이를 뿌리면 ‘2분 안에 코가 뻥’ 뚫린다는 내용을 웃음과 함께 전달한다.

한국다케다제약은 캠페인 키워드인 ‘화이투BAAAM’에 박준형의 유행어와 제품명이 조화롭게 연결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규 광고는 TVC 영상(https://youtu.be/5VemHfxD_X4)을 기본으로 디지털용 풀 버전, 출퇴근 시간 라디오 및 지하철 옥외광고, 약국광고까지 다양하게 제작해 소비자의 생활반경 전반에 걸쳐 진행한다.

또한 화이투벤은 감기약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고, 생활 속에 감기가 필요한 순간 떠오르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12월에는 얼굴천재 아스트로(ASTRO) 차은우를 모델로 한 ‘화이팅 화이투벤’편을 2차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다케다제약의 화이투벤은 출시 36주년을 맞이한 종합 감기약 브랜드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및 감기약 판매 1위를 달성하며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화이투벤은 다양한 성분 조합의 경구용 제품은 물론 뿌리는 코감기약인 나잘 스프레이로 제품군을 확대, 감기에 대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