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병원회, 병원경영 MBA과정 개강
상태바
경기도병원회, 병원경영 MBA과정 개강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8.11.0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병원 경영자 및 중간관리자 60여명 수강, 6주간 성빈센트병원에서 진행
▲ 정영진 경기도병원회 회장이 병원경영 MBA과정 개강식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경기도병원회(회장 정영진)는 회원병원에 재직하고 있는 경영자 및 중간관리자를 위한 병원경영 MBA 과정을 11월1일 성빈센트병원에서 개강했다.

이번 MBA과정에는 60명의 재직자들이 수강 신청했으며, 이날 개강식과 함께 1주차 강좌를 시작했다.

정영진 경기도병원회 회장(강남병원장)의 개회사에서 "병원경영에 유익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내년에도 별도의 내용으로 2차 개강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보건복지부 이중규 보험급여과장과 HM&컴퍼니 임배만 대표의 강의가 있었다.

병원경영MBA 과정은 △병원의 체계적인 경영체계정립 방안(HM&컴퍼니 임배만 대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방향(보건복지구 급여과 이중규 과장) △의료프로세스관리 및 관리자 리더십(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김태현 교수) △병원인적자원의 효율적 관리(을지대학교 의료경영학과 김영훈 교수)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MBA과정은 ㈜HM&컴퍼니(대표 임배만)와 공동으로 개최한다. 병원경영 MBA과정의 일정은 11월1일부터 6주간이며, 매주 목요일 15시부터 16시까지 성빈센트병원 암센터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과정에 추가적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병원 재직자는 02-444-6480(HM&컴퍼니 김다혜 대리)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