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효 캠페인’
상태바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효 캠페인’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8.2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구강용품으로 구성된 효박스 500개 기부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최근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효(孝)박스’ 500개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서울시립 성북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 성북노인종합복지관 이재남 복지과장, 동국제약 박혁 부장 등이 참여했다. 이날 기부된 500개의 효박스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전국 9개 기관에 전달됐다.

이 행사는 효(孝)의 가치를 되새기기 위해 동국제약이 2015년부터 4년째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5월 한 달간 온라인에서 진행한 독거 어르신 응원 캠페인과 5월19일 부모님께 감사의 손편지를 작성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적립된 500개의 ‘효박스’가 이날 기부됐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은 “동국제약과 효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함께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어르신들은 잇몸관리가 중요한데 치약, 칫솔이 들어있는 효박스가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의 잇몸병 예방과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잇몸의 날, 부모님 사랑 감사 캠페인,  스마일런(Run) 페스티벌 후원 등 인사돌플러스를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민의 잇몸건강과 공익 향상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