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서울사옥 리모델링 완료
상태바
유유제약 서울사옥 리모델링 완료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8.2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사옥 2개층 증축해 스마트 오피스로 탈바꿈
▲ 리모델링한 유유제약 서울사옥
유유제약(대표이사 최인석)이 신당동 서울사옥 증축 및 내·외부 리모델링을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신사옥 시대를 열었다.

새로 단장된 유유제약 서울사옥은 기존 사옥에서 2개층을 증축해 지상 7층, 지하 1층에 높이 27.5㎡, 연면적 2,597㎡ 규모로 확대됐다. 임산부 수유 및 여직원 휴식을 위한 여성 전용 휴게실이 신규 설치됐으며, 시각장애인 안마사를 고용해 임직원들의 피로를 풀어주는 안마실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 화재 발생시 초기 진화 및 임직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사옥 각층에 스프링클러가 매우 촘촘하게 설치됐다.

이밖에 사옥 1층에 임직원 및 방문 고객을 위한 고급 라운지 및 카페테리아가 확장 설치됐으며, 건물 내 쾌적한 공기 유지를 위한 고성능 공조 시스템 및 에너지 절감 극대화를 위한 LED 조명 시스템이 구축됐다.

특히 사옥 2층 대회의실 명칭을 창업주 故 유특한 회장의 아호를 따 인호(仁湖)Hall로 명명하고 관련 소품 등을 전시해 임직원 및 회사 방문객들에게 故 유특한 회장과 유유제약 80여 년 역사를 돌아볼 수 있는 작은 박물관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유유제약 최인석 대표이사는 “사옥 리모델링을 통해 임직원들의 쾌적한 업무환경 조성 및 업무 능률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사옥 건립은 지난 80여 년간 이어진 유유제약 영광의 역사를 넘어 향후 100년 새로운 미래를 향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