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료원, 회식은 치맥 페스티벌에서
상태바
대구의료원, 회식은 치맥 페스티벌에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7.2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의료원 임직원들이 치맥 페스티벌이 열리는 대구 두류공원 야외음악당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의료원(의료원장 유완식)이 대구지역 대표 축제 중 하나인 ‘2018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직원들이 참석해 다양한 볼거리와 치맥을 즐겼다고 7월20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대구치맥페스티벌은 100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름 축제로 전 국민이 사랑하는 치킨과 맥주를 테마로 7월18일부터 22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대구의료원은 직원들의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대구의료원과 대구서부노인전문병원 직원 60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석해준 직원들을 위해 대구의료원장과 보직자들이 직원들에게 직접 치킨과 맥주를 서빙하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직원들은 두류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준비된 치킨과 생맥주를 먹으며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관람한 뒤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즐겼다.

유완식 대구의료원장은 “치맥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직원들이 잠시나마 업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