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장대원’ 온라인 쇼핑몰 오픈
상태바
대원제약 ‘장대원’ 온라인 쇼핑몰 오픈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7.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열)은 최근 유기농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장대원’의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7월10일 밝혔다.

장대원 쇼핑몰에서는 장대원의 개별상품과 유산균 세트를 구매할 수 있고, 브랜드 스토리 콘텐츠를 통해 장대원 브랜드의 개발 배경, 특장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SNS 연동 회원가입 기능을 추가해 회원가입에서부터 제품의 검색, 구매에 이르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PC, 모바일 화면이 동일한 반응형 쇼핑몰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고객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고객 후기 게시판과 상담문의 메뉴도 마련했다.

대원제약은 ‘장대원’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제품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구매평 작성자 전원에게 적립금 500포인트를 증정한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대원제약의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성인용과 어린이용 2종이다. 성인용은 ‘L.rhamnosus GG’ 등 9종의 복합 균주를 배합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과 멀티 비타민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