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성모병원, ‘희망토크 SAY U’ 개최
상태바
인천성모병원, ‘희망토크 SAY U’ 개최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8.06.2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토크 세이유(SAY U), 힐링콘서트’ 성료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병원장 홍승모 몬시뇰)이 최근 중간관리자 대상 핵심역량 교육의 일환으로 ‘희망토크 세이유(SAY U),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파트장(UM)이상의 중간관리자 및 부서장 등 약 120여명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관리자의 리더 역할을 효과적으로 연계해 조직원 간의 원활한 소통과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핵심역량교육은 기존 정형화된 주입식 교육이 아닌 사회자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알기 쉬운 설명과 과거 자신의 꿈, 버킷리스트 등을 스케치북에 적어보고 이야기 등을 나누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특히 프로그램 중 ‘인생의 지휘자’에선 참석자가 지휘봉으로 직접 오케스트라를 지휘해 보는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공연에선 클래식 앙상블 ‘소노브릿지’가 △Flying △차르다쉬 △리베르탱고 △아이네 클라이네 나하트 무지크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테마곡인 ‘인생의 회전목마’ △You raise me up △걱정말아요, 그대 등이 연주됐다.

인천성모병원 병원장 홍승모 몬시뇰은 “어느 조직이나 중간관리자의 역할이 중요하고 항상 솔선수범해주는 중간관리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함께하는 이 자리가 잠시나마 지쳤던 몸과 마음을 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