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구미병원, 외래 진료관 및 주차장 증축 진행
상태바
순천향대구미병원, 외래 진료관 및 주차장 증축 진행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8.06.26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쾌적하고 편리한 진료환경 조성에 더욱 더 노력

순천향대구미병원(병원장 임한혁)은 내원객의 쾌적한 진료환경 제공을 위해 외래진료관 및 주차장 증축공사를 진행한다.

외래진료관 증축 공사는 지상5층, 지하1층의 전체 건축면적 총4,620㎡(1,400평)이며 주차장 증축은 지상4층의 전체면적 3,698㎡(1,120평)로 현재보다 132면 추가하여 총410대 이상 주차할 수 있도록 증축하게 되어 내원객들의 주차불편이 완전히 해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외래관 증축을 통한 질환중심의 전문화된 각종 센터와 클리닉으로 재배치하여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은 물론이며 지금보다 훨씬 더 쾌적하고 편리한 시설환경과 전문화된 진료공간으로 다시 태어날 예정이다.

주차장 증축공사는 2018년 하반기에 완공될 예정이며 이어서 외래관 증축공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그밖에도 유사시 내원객의 안전을 위해 2017년 하반기에 병원 전체 건물에 대해 내진성능 평가 및 보강 공사를 실시하였으며 올 하반기부터 스프링클러 미설치구역 추가설치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받는 지역 최고의 병원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임한혁 병원장은 “고객의 절대적 신뢰를 받는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재단 차원의 과감하고 지속적인 투자를 결정했으며 앞으로 경북 중서부권 최고의 거점병원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