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다이얼W’ 홈앤쇼핑 첫 론칭
상태바
‘인바디다이얼W’ 홈앤쇼핑 첫 론칭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5.2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용 인바디 기술력 그대로 담은 가정용 제품
▲ 인바디다이얼(W)
체성분분석 전문기업 ㈜인바디가 가정용 ‘인바디다이얼(W)’을 5월24일 오후 11시50분 홈앤쇼핑에서 첫 론칭한다고 이날 밝혔다.

인바디다이얼W는 체중, 근육량, 체지방량, 체지방률, 내장지방 레벨까지 확인할 수 있는 가정용 인바디다. 지난해부터 ‘홈트 필수품’으로 각광 받으며 전년 동기 대비 300% 이상 출하량이 급증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소아 비만과 당뇨, 고혈압 등을 유발하는 내장지방, 노년기 근감소증에 대한 문제가 대두되며 가정에서의 체지방률과 근육량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인바디다이얼W는 다이얼을 돌려 신장만 입력하면 어린이, 성인, 노인 등 전 연령층이 간편하게 인바디검사를 진행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특히 병원 또는 피트니스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가용 인바디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시중의 일반적인 4점 터치식 저가형 체성분분석기는 하체를 측정하고 상체 데이터를 추정하는 반면 인바디다이얼W는 양팔, 몸통, 양다리를 각각 나눠 측정하는 8점 터치식으로 전신의 체성분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나의 앱에서 가족구성원을 모두 등록해 통합 관리가 가능하며, 측정 결과와 그래프를 통해 체성분 변화 추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전문 상담사와의 1:1 상담 서비스가 제공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 판매가는 19만9천원으로 홈앤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방송 중 이벤트 추첨을 통해 손목 위에서 인바디검사를 할 수 있는 인바디밴드2도 증정할 계획이다.

㈜인바디는 미국, 일본, 유럽, 중국 등 6곳의 현지 법인과 83개국 2만6천여 사용처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년 20%가량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한국 토종 업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