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해외법인 인턴 채용 시작
상태바
인바디 해외법인 인턴 채용 시작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5.0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곳의 해외법인 급여, 항공, 비자, 숙박 파격조건.. 5월12일 채용설명회
세계 1위 체성분분석 전문기업 ㈜인바디가 2018 해외법인 인턴 채용을 앞두고 5월12일(토) 그랜드앰배서더 서울 풀만호텔에서 채용설명회를 연다.

매년 20%가량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인바디는 전체 매출 중 약 80%가 해외에서 발생하며 미국, 일본, 유럽, 중국, 아시아, 인도 등 6곳에 해외법인이 있다. 국내에서 해외법인 인턴을 채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임직원에게 지원하던 혜택을 구직자들에게 확대했다.

인턴 급여에 왕복 항공료, 비자 발급비, 여행자보험 전액을 지원하고 각 법인에서 숙소까지 제공하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해외취업 혹은 글로벌인턴십을 원하는 구직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모집분야는 △영업 및 마케팅 △디자인 △IT △서비스엔지니어 부문이다.

이와 관련해 ㈜인바디 차기철 대표가 직접 기업문화와 인재경영철학에 대해 강연하는 채용설명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해외법인에 대한 정보부터 지원방법, 직무까지 실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인바디 공식 채용사이트에서 반드시 사전 신청서 접수를 해야 참석 가능하며 5월10일(목) 오후 5시에 접수가 마감된다.

㈜인바디 인사팀 팀장은 “㈜인바디는 해외 매출이 80%로 우수한 글로벌 인재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기업”이라며 “지원자들이 글로벌 인턴십을 통해 인바디라는 기업에 대해 제대로 알고 일하는 법을 터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지원자격은 대학교 5학기 이상 수료한 재학·휴학·졸업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5월말 서류합격자 발표 후 IBAT 테스트가 진행된다. 6월 면접 전형을 거쳐 7월 근무가 시작될 예정이다. 상세 내용 및 지원 방법은 ㈜인바디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턴채용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