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내과의사회, 의협회관 기금 5천만원 전달
상태바
개원내과의사회, 의협회관 기금 5천만원 전달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8.04.2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개원내과의사회는 4월23일(월) 대한의사협회 회관 신축을 위해 5천만원을 기부 약정했다.

그동안 대한개원내과의사회는 전국 지부별로 회관신축 기부금을  위한 모금활동을 벌여 왔으며 전국 개원내과의사회 회원의 뜻을 모았다.

대한개원내과의사회 최성호 회장 및 김종웅 차기 회장은 이날 삼구빌딩 용산 임시회관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최성호 회장은 󰡒의협회관을 성공적으로 신축해 의료계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대한개원내과의사회 회원 일동은 한마음 한뜻으로 회관신축을 돕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웅 차기 개원내과의사회장은 “회관신축 기부를 위해 개원내과의사 5천여 명이 한마음이 돼 십시일반으로 기부금 5천만 원을 마련했으며, 향후에도 의사회 차원의 기부금 모금 활동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추무진 회장은 "약정해 주신 기부금은 대한개원내과의사회 회원들의 뜻을 담아 회관을 신축하는데 소중히 사용할 것이며, 회관신축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차기 의협 집행부에 인수인계 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최성호 대한개원내과의사회장, 김종웅 차기 대한개원내과의사회장, 박근태 차기 서울시개원내과의사회장, 김성남 차기 대외협력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