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대한성형안과학회 회장에 취임
상태바
[동정]대한성형안과학회 회장에 취임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4.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재우 부원장
장재우 건양의대 김안과병원 부원장이 최근 제13대 대한성형안과학회 회장에 취임했다.

장 부원장은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조교수를 거쳐 2006년부터 김안과병원 성형안과센터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성형안과학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아울러 대한성형안과학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왔으며, 최근까지 부회장을 맡고 있었다.

대한성형안과학회는 성형안과의 중요성이 점차 대두되면서 학문적 연구체계 확립과 질적 향상을 위해 1988년 대한안성형학회라는 이름으로 정식 출범했으며, 현재 정회원은 약 270명에 이르고 있다.

장재우 신임회장은 “2018년은 대한성형안과학회 창립 3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로 학회가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는 중요한 시기가 될 것”이라며 “성형안과 분야의 학술적인 연구뿐 아니라 수술술기를 대한성형안과학회 회원을 비롯해 필요로 하는 전 세계의 성형안과의사와 공유하고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또 올 10월에는 미국성형안과학회 회장, 아시아태평양성형안과학회 회장, 싱가포르 성형안과학회 회장 등이 참석하는 30주년 기념 심포지엄이 열릴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장재우 신임 회장은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안과 전공의 과정을 수료한 후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에서 의학박사학위를 취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