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쿄와하코기린, Green Campaign 실시
상태바
한국쿄와하코기린, Green Campaign 실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4.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쿄와하코기린이 직원들에게 제공한 친환경 옥수수 플라스틱컵.
한국쿄와하코기린(대표이사 사장 나종천)이 올해의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사회 공헌) 활동으로 ‘KKKR Green Campaign’을 진행한다.

한국쿄와하코기린은 그 동안 소아암 환우 돕기, Make a wish, 아름다운 가게 후원 및 참여, 서울 영아원 봉사 등 매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올해의 CSR 활동으로 채택된 Green campaign은 일회용 종이컵 사용을 줄여 작은 것부터 환경보호에 이바지한다는 취지다. 종이컵을 제조하기 위해서는 막대한 양의 물과 나무 자원이 소비되고, 생산 공정에서 폐수나 탄소가 발생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개개인이 무심코 사용하는 종이컵 사용을 줄여 사회의 일원으로서 기업의 책임을 다하는 것이다.

한국쿄와하코기린은 친환경 옥수수 플라스틱컵을 임직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종이컵의 사용을 줄이고, 기존의 일반 종이컵 대신 친환경 종이컵을 사용함으로써 KKKR Green Campaign을 실시하고 있다. 또 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임직원을 시상하는 등 회사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한국쿄와하코기린은 앞으로도 많은 직원이 동참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적극 모색, 전개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