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뱅킹 업체 미라셀, 승승장구
상태바
셀뱅킹 업체 미라셀, 승승장구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3.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등한 세포 회수율로 차별성.. 태국·중국·홍콩 등에서 제휴 요청
▲ 미라셀 주식회사 연구진이 줄기세포 관련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줄기세포 전문기업 미라셀 주식회사가 국제미라줄기세포은행에 이어 최근 스마트스템셀 주식회사와 제휴해 줄기세포 보관 사업을 확장했다.

미라셀 주식회사의 세포보관 기술력을 이용한 스마트스템셀 뱅킹은 혈액, 골수 및 지방조직으로부터 분리된 줄기세포, 면역세포 그리고 이들이 분비하는 성장인자 등을 포함하는 토털 프리미엄 셀뱅킹이다.

기존 세포은행들과는 달리 월등한 세포 회수율은 물론 유익한 성장인자들이 함께 농축돼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

또 프리미엄 헬스체크 패키지를 함께 구성할 수 있어 DNA분석, 세포건강도 검사는 물론 생체나이검사, 텔로미어검사 등을 통해 질병 또는 노화정도를 예측하고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개발했다.

줄기세포와 면역세포들을 동시에 보관, 맞춤형 자가세포치료제로써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미라셀은 전국 네트워크 병원과 협력해 뱅킹 후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줄기세포치료 대중화를 위해 접근이 용이하도록 여러 진입장벽을 낮추고 있다.

최근에는 태국, 베트남, 홍콩, 인도네시아, 중국 등에서 미라셀 주식회사의 세포보관 사업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방문이 잇따르고 있으며 미라셀은 동남아시아 여러 국가들과 제휴해 기관 설립도 추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