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헬스케어, 유럽 49개사 한국에 눈도장
상태바
EU헬스케어, 유럽 49개사 한국에 눈도장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3.1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13~14일 COEX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헬스 케어 및 의료기술 전시상담회
EU의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를 국내에 소개하는 ‘EU 게이트웨이 헬스케어 및 의료기술 전시상담회’가 3월1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막된다.

EU회원국의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 분야 강소기업 49개사가 참가한 이 전시상담회에는 13일과 14일 이틀간 국내 기업인 800여 명과 수출입, 기술 및 제품개발 협력 등의 비즈니스 상담을 벌일 예정이다.

유럽의 헬스케어 및 의료기술 산업은 기술 및 제품혁신에 적극적으로 나서 기술력, 품질 및 전문성을 인정받는 중소·중견 기업들이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상담회 참가 기업들은 우리나라와의 협력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 기업들이다.

의료기기, 의료 정보 통신 기술과 원격 진료 및 원격 건강모니터링, 치과 관련 제품, 재활 보조장비 기술, 의료용 생명공학 기술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히든 챔피언 기업들이 대거 포함돼 있으며 대부분 참가기업들은 국내에 고정 거래선이 없거나 개발제품을 처음으로 소개하는 경우가 많아 국내기업과의 활발한 협력이 기대되고 있다.

전시회 참관 또는 비즈니스 상담을 희망하는 업체는 EU 게이트웨이 홈페이지(www.eu-gateway.kr)를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상담 신청업체에게는 전문 컨설턴트가 유럽기업과의 미팅을 사전에 주선해 주고 있다.

문의는 EU게이트웨이사무국 02-6000-4357/5208(전시), 02-709-6496(미팅), 이메일 info@eu-gateway.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