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8기 수료
상태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8기 수료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2.2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은 2월26일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8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2008년부터 시작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콘텐츠 기획부터 영상 제작, 그리고 홍보까지 마케팅 실무를 두루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의 특강 및 실무진들의 마케팅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8기 대학생 마케터들은 지난해 12월 발대식 이후 약 두 달간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루핑점안액 등 현대약품의 주요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

특히 이번 18기의 경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미션데이 프로그램이 새롭게 추가돼, 현대약품이 제공한 단체 롱패딩을 입고 거리에 나가 대중들에게 본인들이 제작한 영상 콘텐츠를 보여주며 홍보에 적극 나서기도 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가장 높은 성과를 낸 미에로화이바팀이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팀이 뒤를 이어 우수상을 차지했다. 최우수상 팀과 우수상 팀에게는 상장과 더불어 상금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이번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8기가 제작한 영상은 온라인에서 총 4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영상 콘텐츠는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hdphar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dpharm.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참신한 아이디어로 이번 18기 대학생 마케터 활동도 성공적으로 끝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더욱 참신하고 색다른 실무 마케팅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