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한국당뇨협회 공식 후원
상태바
한국허벌라이프, 한국당뇨협회 공식 후원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8.02.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연속 공식 후원 협약
(사)한국당뇨협회(회장 박성우)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와 3년 연속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

한국당뇨협회는 2월6일 오후 한국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공식 후원 협약식에서 당뇨병 예방 및 홍보에 대한 기여를 인정해 2년 연속 감사패를 수여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016년부터 한국당뇨협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대국민 당뇨강좌, 혈당측정 캠페인 및 당뇨교육캠프 등의 후원에 앞장서 왔다.

특히 한국허벌라이프는 당뇨병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는 식습관의 개선과 함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의 필요성을 전파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한 끼에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식단 조절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난해 11월, 세계 당뇨병의 날을 앞두고 진행된 제22회 당뇨교육캠프에 균형 잡힌 식사대용식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협약으로 한국당뇨협회에서 위촉한 당뇨 전문의가 허벌라이프 멤버들을 대상으로 당뇨병 예방관리를 교육하는 ‘스페셜 닥터 트레이닝’도 연중 진행된다. 지난해 허벌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후 뜨거운 호응으로 5개 도시로 확대 진행한 바 있는 스페셜 닥터 트레이닝은 올해 서울,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허벌라이프 5개 지사에서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