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평창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동국제약 ‘평창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2.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국제약 응원댓글 이벤트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2월9일부터 강원도 평창에서 펼쳐질 동계 스포츠 대전에서 활약할 우리 선수단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18일까지 동국제약 기업 블로그(blog.naver.com/dkdkpad) 내 ‘힘내라 코리아 EVENT’ 게시판이나 마데카솔 브랜드사이트(www.madecassol.co.kr)의 ‘커뮤니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댓글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2월23일 기업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재치있고 기발한 응원 댓글을 남긴 응모자들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수호랑&반다비 인형’(40명)과 ‘마데카솔 응원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응원박스’는 상처 치료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마데카습윤밴드(3종)와, 건조하고 차가운 날씨에 입술을 보호하는 데 효과적인 마데코밤(2종) 등 세트로 구성돼 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올해 평창에서 열리는 동계 스포츠 대전에 참가하기 위해 오랜 기간 땀 흘리며 훈련해 온 우리 선수단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각종 경기에서 이들이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바란다”고 밝혔다.

동국제약 ‘응원 댓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업 블로그의 ‘직접 참여해 봐요’ 메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