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제약, 평창올림픽에서 CH.V 글로벌 마케팅
상태바
서울제약, 평창올림픽에서 CH.V 글로벌 마케팅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2.0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에 CH.V 홍보관 설치, 내·외국인 관광객 대상 제품 우수성 홍보
서울제약이 2월9일 개막하는 평창 동계 올림픽을 겨냥한 글로벌 마케팅에 돌입했다.

서울제약(대표 김정호)은 평창 동계 올림픽 기간 중 강원도를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구강필름형 콜라겐 CH.V(씨에이치브이)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강릉 강원상품관을 통한 홍보 및 판매 활동에 들어갔다고 2월6일 밝혔다.

강원상품관은 강원도가 평창동계올림픽을 경제올림픽으로 만들기 위해 강릉(KTX 강릉역 앞)과 평창(눈꽃축제장) 올림픽 페스티벌파크에 마련한 상품관이다. 명품관, 바이오-식품관, 코스메틱관, 의료기기관, 향토공예관 등 총 5개 관에 65개 기업 350품목 내외의 국내 우수 제품이 전시돼 있다.

서울제약은 강릉 KTX 역사 맞은편 올림픽 페스티벌파크 강원상품관(코스메틱관) 내에 콜라겐 필름 CH.V 판매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에게 피부 측정기를 활용한 주름 및 얼굴 피부 유분과 수분량을 무료로 측정해 주고 샘플도 제공하는 등 활발한 판촉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부스 방문객들은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도 있고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 콜라겐 필름 CH.V 홍보부스(서울제약 제공).

CH.V는 주사 없이, 통증 없이 피부노화를 개선할 수 있는 국내 첫 구강 필름형 콜라겐이다.

CH.V는 먹거나 바르는 형태의 기존 콜라겐 제품의 한계를 극복한 제품으로 구강점막을 통해 콜라겐 흡수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구강점막은 소화효소에 의한 콜라겐 분해가 적으며 간을 통해 대사가 되지 않고 점막하 조직을 통해 직접 작용한다.

취침 전 입안 양쪽 점막에 붙이고 수면을 취하면 1시간 이내로 콜라겐이 흡수되며 야간에 발생하기 쉬운 구강건조까지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김정호 대표는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은 외국인들에게 CH.V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기회가 CH.V의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 기회일 뿐 아니라 국내 관광객을 대상으로 제품 인지도를 더 한층 끌어 올릴 수 있는 기회도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릉상품관은 1월30일부터 시작해 3월25일까지 57일간 강릉역과 평창군 눈꽃축제장 일대에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