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GS칼텍스 배구단과 코세수
상태바
유유제약, GS칼텍스 배구단과 코세수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1.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세수 필요성에 대한 대중 인식 확산 목표로 코세수 캠페인 두 번째 이벤트
▲ 유유제약, GS칼텍스 여자배구단에 코세정기 레스피머 세트 지급. 사진 왼쪽부터 유유제약 남상정 이사, GS칼텍스 강소휘 선수, 김유리 선수, 문명화 선수, 이소영 선수, 차상현 감독.
유유제약이 코세수 캠페인의 일환으로 GS칼텍스 여자배구단에 수동식 코세정기 레스피머 키트를 후원했다.

유유제약은 경기도 용인 강남대학교 목양관에서 GS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과 수동식 코세정기 레스피머 및 미네랄 분말 세트 후원에 대한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레스피머 세트 후원은 운동선수들이 황사, 미세먼지 및 각종 호흡기 질환에 대비해 안전하게 코건강을 유지하는 것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GS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 관계자는 “환절기 및 황사·미세먼지가 심해지는 계절에는 특히 컨디션 관리가 어려웠다”며 “감기에 걸려도 의약품 복용에 대해 매우 주의를 기울였었는데, 코세수를 통해 각종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 레스피머로 최상의 컨디션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유유제약은 황사, 미세먼지로 인해 호흡기로 전파되는 2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올해 코세척의 필요성에 대한 대중 인식 확산을 목표로 ‘코세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비강세척 선두 브랜드인 피지오머 및 레스피머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펼쳐질 계획이다.

유유제약 비강세척액 ‘피지오머(Physiomer)’는 프랑스 청정지역인 생말로의 해수를 100% 원료로 사용해 화학약품 처리 과정 없이 전기투석과 미세여과를 거쳐 완전 멸균 상태의 등장해수로 제조한 제품이다. 수동식 코세정기 ‘레스피머(Respimer)’는 240ml 대용량 용기에 미네랄 분말을 물과 함께 섞은 후 사용하는 제품으로 비강 질환 환자들과 콧속 황사·미세먼지를 씻어내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