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관리 희망박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당뇨병관리 희망박스 캠페인 실시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8.01.1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당뇨협회, 당뇨관리 용품 제공 병원·의원 모집

(사)한국당뇨협회는 1월11일 당뇨인의 적극적인 혈당관리 능력을 키우고 합병증 예방을 위해 당뇨인 대상의‘당뇨병관리 희망박스’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당뇨병관리 희망박스는 혈당측정기 및 소모품(시험지, 채혈침, 소독솜)을 비롯해 당뇨협회에서 제작한 △당뇨병관리 가이드북 △당뇨병 용어집 △365 당당 플래너 △월간 당뇨소식 1년 구독권 등이 들어간다.

또한 저GI 영양간식 ‘소이조이(동아오츠카)’, 저혈당 대비 캔디 ‘생생포도당(동화약품)’, 당뇨인 구강관리 치약 ‘인사덴트 닥터(동국제약)’ 등도 함께 제공된다.

이를 위해 당뇨협회는 당뇨병관리 희망박스 캠페인에 참여할 병원·의원 등을 1차로 약 60곳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월25일까지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병원·의원은 당뇨관리가 필요한 당뇨인을 선정해 (사)한국당뇨협회로 인적사항을 보내 주면 선정된 해당자에게 당뇨병관리 희망박스를 택배로 발송해 준다.

참여 병원에게는 매월 월간 당뇨(의료진 구독용) 및 월간 당뇨소식(당뇨인 구독용) 등 당뇨 잡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뇨협회는 “당뇨병관리 희망박스를 약 500여명의 당뇨인에게 제공해 체계적인 혈당관리를 돕고 당뇨인의 자가 관리 능력을 키워 당뇨 합병증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