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병원, 제4회 정형외과 개원의 연수강좌
상태바
을지병원, 제4회 정형외과 개원의 연수강좌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8.01.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오전 8시 50분 범석홀
을지병원(병원장 이승진)은 오는 2월4일 오전 8시 50분 범석홀에서 지역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2018년 제4회 을지대학교 을지병원 정형외과 개원의 연수강좌’를 개최한다.

이날 강좌 프로그램은 슬관절, 견관절, 수부 및 족부, 척추 분야 등에 대해 네 개의 섹션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세션은 족부 질환의 최신 지견에 대해 △소족지 변형의 치료(족부족관절졍형외과 양기원 교수) △외래에서 흔히 보는 중족골통의 원인과 치료(족부족관절정형외과 이홍섭 교수)를 주제로 초대강의로 구성됐다.

또한 두 번째 세션은 △무지 외반증 수술 후 합병증(최경진 정형외과 최경진 원장) △정형외과 영역의 비급여 치료(날개병원 이태연 원장) 등의 강좌가 마련됐다.

이어 세 번째 세션은 슬관절과 척추 질환을 주제로 △중년 환자의 골관절염(정형외과 최남홍 교수) △Diffuse Idiopathic Skeletal Hyperostosis: 특발성 골격 과골화증(정형외과 배상욱 교수), 네 번째 세션은 상지 질환에 대해△어깨 통증의 주사치료(정형외과 임태강 교수) △원위 요골 골절과 외고정 장치(정형외과 이창훈 교수) 등의 강좌를 통해 최신지견을 공유할 예정이다.

을지병원 배상욱 정형외과 과장은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을지병원 정형외과 연수강좌에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고, 다양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의료인은 1월29일까지 사전등록신청서를 작성해 팩스(02-973-3024) 또는 이메일(chan01486@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을지병원 정형외과 의국(02-970-8036)으로 연락하면 되며, 참석자에게는 대한의사협회 연수평점 3점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