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올해 코세수 캠페인 본격 전개
상태바
유유제약, 올해 코세수 캠페인 본격 전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1.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전원에 수동식 코세정기 레스피머 및 미네랄 분말 증정
▲ 유유제약 임직원들에게 지급된 코세정기 '레스피머 세트'.
유유제약이 피지오머, 레스피머 등 비강세척 제품군을 블록버스터 품목으로 성장시킨다는 목표 아래 2018년 코세수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1월8일 밝혔다.

코세수 캠페인의 첫 이벤트로 유유제약 및 관계사 임직원 전원에게 수동식 코세정기 레스피머 및 미네랄 분말 세트를 지급했다. 이번 레스피머 세트 지급은 유유 임직원 및 가족들의 코건강을 위해 기획됐다.

유유제약은 갈수록 심해지는 황사, 미세먼지로 인해 호흡기로 전파되는 2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올해 코 세척의 필요성에 대한 대중 인식 확산을 목표로 ‘코세수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비강세척 선두 브랜드인 피지오머 및 레스피머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펼쳐질 계획이다.

유유제약 비강세척액 ‘피지오머(Physiomer)’는 프랑스 청정지역인 생말로의 해수를 100% 원료로 사용해 화학약품 처리 과정 없이 전기투석과 미세여과를 거쳐 완전 멸균 상태의 등장해수로 제조한 제품이다. 수동식 코세정기 ‘레스피머(Respimer)’는 240ml 대용량 용기에 미네랄 분말을 물과 함께 섞은 후 사용하는 제품으로 비강 질환 환자들과 콧속 황사미세먼지를 씻어내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