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24시간 당신에게 집중합니다.”
상태바
“365일 24시간 당신에게 집중합니다.”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8.01.0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시무식 갖고 2018년 슬로건 선포
“365일 24시간 당신에게 집중합니다.”

Medical Complex(의료복합체)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이 1월2일(화) 시무식을 갖고, 2018년 새 출발을 위한 슬로건을 선포했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의 새 슬로건은 △병원 입장에서 오직 환자만을 위해 각 진료과의 전문성에 집중해 의료의 질을 높이고 △환자의 입장에서 이야기와 치료에 집중하여 환자가 받는 혜택을 넓히고 △동료에게 집중함으로써 동료와 함께 동반성장하겠다는 세 가지 의미를 갖는다.

슬로건은 지역거점병원으로의 목표를 견고히 하기 위해, 명확한 단어를 활용해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보다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한다.

브랜드의 일관성 확립 및 인지도 강화, 전문성을 갖춘 이미지와 차별화를 목표로 “당신에게 집중합니다”라는 슬로건을 최종 도출한 것.

슬로건과 더불어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은 새해 경영목표로 '지역사회 거점병원으로서의 위상 확립'을 설정했다.

2018년에는 △고령화사회 진입에 따른 복합질환자 집중 케어 △진료 분야 및 병원 간 연계 강화 △동료 간 관심과 배려를 통한 동반성장에 주목할 계획이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박진식 이사장은 “고령화 문제가 가장 중요한 변화의 동인이 된 만큼 여러 개의 복합질병을 가지고 있는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의료진이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더 많은 진료과가 참여하여 진료부터 퇴원 후 회복 과정까지 관심을 가지고 돌보아야 한다”며, “2018년 무술년에는 동료, 의료진, 진료과 간 협력뿐 아니라 지역 내 의료기관 간, 환자 가족 간의 연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거점병원으로서의 위상을 확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