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8.1.18 Thu 11:42   |   병원신문 시작페이지 설정즐겨찾기 추가대한병원협회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뉴스 칼럼 연재 문화 건강정보
> 뉴스 > 뉴스 > 제약ㆍ산업
     
국제약품 2018년 시무식 개최
남태훈 대표 “글로벌 헬스케어 수출마케팅 원년으로 거듭나자” 강조
2018년 01월 02일 (화) 16:23:23 최관식 기자 cks@kha.or.kr
   
 
국제약품(대표 남태훈)은 1월2일 본사와 공장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시무식을 갖고 무술년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남태훈 사장은 먼저 비전 2020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2018년은 전년보다 더 힘든 한 해가 예상되는 만큼 저력을 모아 핵심가치인 도전정신과 배려를 토대로 끝까지 도전하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변화와 혁신을 이뤄내자고 당부했다.

남 대표는 2018년에도 전년과 같이 비상경영을 선포하며 ‘ZERO’에서부터 새롭게 시작하자면서 새해 경영 키워드로 Keep(잘되는 곳을 함께 지켜내고), Eliminate(안되는 곳은 함께 제거하며) and Create together(새로운 아이디어를 함께 만들어 신규사업 혹은 신제품을 개발하고 잘되는 곳에 집중)를 제시했다.

또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사람 중심의 경영을 위해 계약직인 신입사원 인턴제도를 폐지하고, 신입사원 채용 시 계약직이 아닌 정규직으로 채용해 우수한 인재가 지원할 수 있도록 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이 계속 근무하고 싶은 회사, 믿고 신뢰할 수 있는 회사, 만족도가 높은 회사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국제약품은 1월1일부로 66명의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인사 내용은 다음과 같다.

◇수석부장
▲차명회(생산관리부) ▲박희복(재정부)

◇부장
▲박종욱(정보관리팀) ▲이동우(제제연구실) ▲김달곤(감사팀)

◇차장
▲한경탁(인사총무부) ▲박창민(합성연구실) ▲원광연(청주지점) ▲임민성(대구지점)

◇선임과장
▲백인호(서울안과서팀) 외 10명

◇과장
▲김원섭(인사총무부) 외 12명

◇대리
▲우재주(청주지점) 외 32명

◇4급(갑)
▲양수진(재정부) 외 1명

◇4급(을)
▲임초롱(무역팀) 외 5명

◇5급(갑)
▲이가연(내용고형제팀)

◇5급
▲최지은(개발부)

◇1호봉 특별승호
▲정성웅(강원종병팀)

 

최관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병원신문(http://www.kha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인사]보건복지부 과장급(개방형 직위)
[동정]'학술지 AAIR 공로자’ 선정
[부음]건협 김재봉 홍보기획실장 모친상
[동정]‘한국을 빛내는 사람들’ 등재
[동정]로봇 외과학 집필진에 참여
[부음]순천향대서울 이병돈 교수 부친상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5 현대빌딩 14층  |  대표전화 : 02-705-9260~7  |  팩스 : 02-705-9269
Copyright 2010 병원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yjw@kha.or.kr
병원신문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