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제약·바이오산업 진출전략 세미나’
상태바
‘중국 제약·바이오산업 진출전략 세미나’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12.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4일 제약바이오협, CFDA 해외 임상데이터 인정 사례 등 공유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12월14일 오후 1시 서울바이오허브(동대문구 회기로) 지하 1층 컨퍼런스홀에서 ‘중국 제약·바이오산업 진출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CFDA(중국식품의약품감독총국) 해외 임상데이터 인정 개요와 제약·바이오 중국 진출 전략’을 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는 중국의 제약·바이오산업 동향을 공유하고 국내 제약·바이오 업계의 중국진출 기회와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중국 제약·바이오산업 동향 및 접근 전략’을 시작으로 △중국 의사 네트워킹 플랫폼을 활용한 제약·바이오 진출 전략 △CFDA 해외 임상 데이터 인정 개요 및 사례 순의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며, 모든 순서에는 중-한 동시통역이 제공된다.

협회는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제약·바이오산업에 대한 국내 기업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 제약·바이오시장의 최신 동향과 규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전략이 요구되고 있다”며 “중국 진출 기회와 방안을 모색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신청은 12월13일 12시까지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www.kpbma.or.kr)에서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기타 행사와 관련한 문의는 협회 바이오의약품정책실(02-6301-2164, lkh@kpbma.or.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