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이상준 사장 취임
상태바
현대약품 이상준 사장 취임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12.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회계년도 시무식도 개최
11월 결산법인인 현대약품이 12월4일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에서 이상준 사장 취임식과 함께 2018 회계년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에서 이 사장은 “모든 구성원이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창출시킬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전 직원이 같은 목표와 방향성을 갖고 한몸처럼 움직여줄 것”을 당부했다.

그는 이어 “현대약품 만의 특화된 제품과 글로벌 신약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국내외 파트너사와의 윈윈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킴으로써 성장 주도적 회사로 발돋움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 함께 진행된 2018 회계년도 시무식에서 김영학 대표는 시무사를 통해 “국내외 어려운 시장여건 속에서도 당사 창립 이래 최대 실적을 2년 연속 갱신했다”며 “특히 CNS와 OBGY 품목군에서 30%를 상회하는 성장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 여러분 덕분”이라며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김 대표는 2018 회계년도 경영전략인 ‘New Innovation 1450’ 달성을 위한 추진 전략으로 △두 자릿수 매출 성장 △신제품 70억 확보 △고객만족경영 일류화를 위한 5대 불량제로화 추진 △최고 인재 육성을 위한 MR 역량 등급제 도입 등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다가오는 2018년 제약시장은 안정적인 성장이 예상되나, 정부의 규제 강화는 계속될 것”이라며 “지난해 ‘새로운 도전’ 추진에 이어 2018년도는 ‘새로운 혁신’을 통해 고도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