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투에스와 상호협약 체결
상태바
(주)엠투에스와 상호협약 체결
  • 윤종원 기자
  • 승인 2017.11.2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대 안암병원, 의료산업관련 개발 위한 공동연구 및 기술 교류
고려대학교 안암병원(병원장 이기형)은 11월 28일 오후 4시30분에 본부회의실에서 (주)엠투에스(대표이사 이태휘, 정원석)와 상호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이기형 병원장, 함병주 연구부원장, 손장욱 기획실장, 김병조 의무기획부처장 등 고려대학교의료원 및 안암병원 주요인사와 이태휘 대표이사, 정원석 대표이사, 남궁석 본부장, 권주희 디렉터, 김태현 매니져 등 엠투에스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기관은 △의료산업관련 개발을 위한 공동연구와 기술교류 △ 장비 및 시설의 공동사용과 연구개발인력의 교류 △의료산업 연구개발의 사업화 지원 △국제컨퍼런스 및 세미나, 학술대회 공동개최 △의료산업 진흥 및 발전을 위한 경영, 기술개발, 품질향상, 임상시험 등을 위한 사업 추진 등 다각도의 협력을 약속했다.

이기형 병원장은 " 최근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아 인공지능이나 빅데이터, 첨단 IT 기술을 바탕으로 한 바이오헬스 분야의 괄목할만한 성장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정밀의료를 필두로 미래의학을 이끌어가고 있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의 새로운 원동력을 얻어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정원석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양기관이 함께 발전하기를 기대한다"며 "국내 뿐 아니라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역량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