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과 병원인의 병원신문 최종편집2021-09-25 09:11 (토)
웰튼병원, ‘관절염 극복’ 건강강좌
상태바
웰튼병원, ‘관절염 극복’ 건강강좌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7.11.07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0(금) 오전 11시 웰튼병원 세미나실

웰튼병원(병원장 송상호)이 11월 10일(금) 오전 11시, ‘관절염으로 휜다리, 11자 곧은 다리로!’라는 주제로 원내 세미나실에서 무료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웰튼병원의 ‘건강한 무릎관절의 날’은 곧은 ‘11자 다리’를 연상시키는 11월에 맞춰 매년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웰튼병원 관절센터 차승환 소장이 강사로 나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무릎관절염 예방과 치료, 자기 관리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내용은 퇴행성관절염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고,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예방법 및 다양한 치료방법을 소개한다.

강의 이후에는 웰튼병원 재활센터 지윤구 팀장이 무릎관절에 좋은 운동 및 스트레칭 방법을 직접 시연하며 설명해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건강강좌 참석자 중 신청자에 한해 무료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건강강좌 수강을 희망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원활한 상담과 강좌진행을 위해 사전 전화 예약을 받는다.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웰튼병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 02-2690-2000 내선 0번)

웰튼병원 관절센터 차승환 소장은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 기온에 민감한 무릎관절도 월동준비가 필요하다”며 “이날 강좌를 통해 많은 지역 주민들이 곧은 다리를 유지할 수 있는 무릎건강 관리법과 치료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