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학술복지재단, 김장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중외학술복지재단, 김장 봉사활동 펼쳐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11.0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중외제약과 JW생명과학 임직원 30여 명 소외이웃에 직접 담근 김장김치 전달
▲ JW중외제약과 JW생명과학 임직원 30여 명이 JW당진생산단지 구내식당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150포기를 당진시 노인복지관을 통해 인근 지역 거주 독거 및 장애어르신 100여 가구에 전달했다.
JW중외제약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이사장 이종호 JW중외제약 명예회장)은 JW당진생산단지에 근무 중인 임직원이 모여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최근 밝혔다.

이 자리에는 JW중외제약과 JW생명과학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해 JW당진생산단지 구내식당에서 직접 담근 김장김치 150포기를 당진시 노인복지관을 통해 인근 지역 독거 및 장애 어르신이 거주 중인 100여 가구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 됐으며, 구내식당 운영을 맡고 있는 삼성웰스토리에서도 절임배추를 후원하며 나눔 행사에 뜻을 모았다.

중외학술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으로 어려움 속에서 힘들어 하는 소외이웃이 다가오는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임직원들이 함께 아침 일찍부터 준비해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 계획이다. 홀트장애인합창단 ‘영혼의 소리로’, 장애인 대상 종합미술 공모전 ‘JW 아트 어워즈’ 등 장애인을 위한 메세나인 문화공헌 사업뿐만 아니라 CEO부터 신입사원까지 모든 구성원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한마음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해외봉사활동과 주기적인 지역사회 나눔 활동 등을 통해서 생명존중 이념을 실천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