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브비, 세계 최고의 일터 중에 선정
상태바
애브비, 세계 최고의 일터 중에 선정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10.3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reat Place to Work 톱25 중에서 제약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이름 올려
▲ WORLD'S BEST WORKPLACES 2017 로고
Great Place to Work(이하 GPTW)는 제7회 ‘세계 최고의 일터 톱25’ 선정 결과를 발표했다. 애브비는 그 중 6위를 차지했고, 제약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애브비는 이번 선정에서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일터를 만드는 데 모범이 되며 환자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내기 위한 혁신과 협력을 기울이는 우수한 기업 문화와 직원 근무 경험에 대해 인정을 받았다.

세계 최고의 일터 선정은 전세계 6천600여 개 기업, 1천만여 명의 직원들이 참여하는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했다. 직원 입장에서 경영진, 조직 문화, 신뢰에 대해 평가한 결과로 순위가 결정됐다.

GPTW 최고경영자 마이클 부시(Michael Bush)는 “올해 일하기 좋은 기업 순위에 오른 기업들은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곳들이다. 기업과 사람들, 그리고 세계를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데 모든 이의 잠재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변화를 만들어 가는 선두주자의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브비는 한국, 호주, 오스트리아, 벨기에, 캐나다,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그리스, 아일랜드, 사우디아라비아, 노르웨이, 포르투갈, 싱가포르,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네덜란드, 터키와 영국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리스트에 올라, 이번 세계 최고의 일터 리스트에 올라갈 자격을 갖게 됐다.

애브비는 연구 기반의 글로벌 바이오 제약기업으로, 세계적으로 가장 어렵고 심각한 질환들을 치료하는 혁신 치료제 개발에 헌신하고 있다. 한국애브비 (대표이사 유홍기)는 서울 본사와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에 걸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