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병원, 2017 시니어·의료박람회 참여
상태바
전남대병원, 2017 시니어·의료박람회 참여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7.10.1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병원·심뇌혈관질환센터 등 홍보 주력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윤택림)이 ‘2017 시니어·의료산업박람회’에서 전국 최대 규모의 다병원 체제 홍보에 나섰다.

전남대병원은 10월13일부터 3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7 시니어·의료산업박람회에 참여해 국내·외 의료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전남대병원 본원과 분원 그리고 전문질환센터 등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이를 위해 전남대병원은 행사장 내 홍보부스 4개를 설치해 각 병원의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리플렛 등 다양한 홍보물을 배포했다.

특히 각 센터에서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이 진료 성과·최첨단 시설과 장비 등을 설명하면서 전국 최고수준의 의료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점을 집중적으로 알렸다.

광주광역시가 주최한 시니어·의료산업박람회는 지역경제의 신 성장동력으로 육성 중인 의료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국제행사로 국내 의료관련업체 180여 곳이 참여했다.

또한 중국·인도·러시아 등 10여개국 30여명의 해외바이어들을 초청해 1대1 맞춤형 수출상담도 주선하고 있다.

윤택림 병원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권역심뇌혈관질환센터·권역외상센터·뇌은행 등 전문질환센터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전남대병원의 우수성을 세계 의료계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국제적 경쟁력을 더욱 강화시켜 전남대병원의 의료서비스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