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종양내과 개원의 연수강좌
상태바
혈액종양내과 개원의 연수강좌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7.09.1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성심병원, 9.21(목) 오후7시 본관4층 화상회의실
한림대동탄성심병원(병원장 유규형) 혈액종양내과(과장 정주영)는 9월 21일(목)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본관 4층 화상회의실에서 ‘제4회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혈액종양내과 개원의 연수강좌’를 개최한다.

‘개원의를 위한 혈액종양내과 최신지견’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연수강좌는 ▲김병수 혈액종양내과 교수의 ‘1차 진료를 위한 혈액학적 자문’ ▲정은주 감염내과 교수의 ‘혈액종양내과 환자들을 위한 예방접종’ ▲정주영 혈액종양내과 교수의 ‘혈액종양내과에서의 정밀의학 – 환자별 맞춤치료’ ▲정현애 혈액종양내과 교수의 ‘암질환에 대한 면역치료 – 최신동향’ 순으로 진행된다.

정주영 교수는 “이번 연수강좌는 혈액학적 접근과 혈액종양내과 환자에 대한 예방접종 지침 및 최근 각광 받는 면역치료와 암패널 등의 첨단 검사를 통한 정밀의학적 환자별 맞춤치료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며 “점차 어려워지는 의료환경 속에서 1차 진료를 담당하고 있는 개원의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연수강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참가희망자는 사전등록 마감일인 9월 19일(화)까지 온라인 등록, 이메일, 팩스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8086-2395)로 가능하다.

이번 연수강좌는 등록비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석식과 무료주차권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대한의사협회 2점, 대한내과학회 분과전문의 2점, 평생교육 2점의 연수평점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