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 BMCC, 투자유치 및 기업설명회
상태바
삼성서울 BMCC, 투자유치 및 기업설명회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7.08.2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30(수) 암병원 지하 2층 중강의장

삼성서울병원 바이오·의료중개지원센터(BMCC, 센터장 방사익)는 오는 8월30일 삼성서울병원 암병원 지하 2층 중강의장에서 ‘비전자의료기기 분야 투자유치 및 기업설명회(IR)’를 개최한다.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바이오메디칼생산기술센터(센터장 이우종) ‘영천시 바이오메디칼 산업생태계 조성 및 활성화’의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삼성서울병원 BMCC가 주관한다.

이번 행사에는 서류심사를 거쳐 ㈜오티스바이오텍, ㈜솔메딕스, ㈜허브메디칼, 에스앤지바이오텍, ㈜인코아 등 총 5개 기업이 참여하며 이들 기업은 설명회에 앞서 한국투자파트너스 정순욱 팀장, 에스엘인베스트먼트 정광하 팀장, 스틱인베스트먼트 윤기현 수석 등 투자심사역 3명으로부터 멘토링를 받은 바 있다.

행사 당일에는 스틱인베스트먼트 박민식 상무(파트너), 한화인베스트먼트 안세헌 이사, 인터베스트 임정희 전무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기업을 진단하고 사업성과 투자가능성에 대한 조언할 계획이다.

여기에 기업 기술과 관련된 분야의 삼성서울병원 임상교수들이 함께 참여해 현장의 니즈 전달 및 사용자 입장의 의견도 공유된다.

방사익 센터장은 “고부가가치 비전자의료기기 분야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국내 우수한 비전자의료기기 기업들의 가치를 널리 알려 관련 투자 및 산업생태계가 활성화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8월29일까지 홈페이지(www.bmcc.or.kr)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