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시딘과 함께하는 유치원 생활안전 캠페인’
상태바
‘후시딘과 함께하는 유치원 생활안전 캠페인’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8.2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 캐릭터 ‘동화패밀리’ 활용한 인형극으로 어린이 생활안전 교육 진행
▲ 동화약품 캐릭터 ‘동화’가 경기도 의정부 유정유치원에서 원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생활안전수칙을 인형극 형식을 빌어 전달하고 있다.
동화약품(대표이사 손지훈)은 8월18일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유정유치원에서 인형극으로 어린이 생활안전수칙을 전하는 ‘후시딘과 함께하는 유치원 생활안전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후시딘과 함께하는 유치원 생활안전 캠페인’은 한국생활안전연합과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일환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생활 속 안전의식 제고와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후시딘 캐릭터인 ‘동화패밀리’를 활용한 인형극으로 올바른 생활안전수칙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친숙한 에피소드로 전달한다. 가정 및 유치원 내 안전 행동, 통학버스 탑승 안전 수칙 등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각별히 주의해야 할 안전 사항들을 보다 쉽고 흥미롭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날 경기도 의정부 유정유치원에서 진행된 캠페인에는 원생 40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보였다.

동화약품은 올 하반기 총 15개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 영유아 교육 기관을 대상으로 인형극을 통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안전에 대한 의식 함양과 환경 조성이 우리 사회의 중요한 밑거름이라 생각해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어린이들의 안전 교육이 필요한 기관들을 지속적으로 방문해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화약품 부채표 후시딘은 1980년 출시 이후 30년 넘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상처치료제로 소비자의 치료 편의를 위해 튜브형 연고, 후시딘 휴대용, 후시딘 밴드, 후시딘 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또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용해 소비자와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