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
상태바
동국제약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08.1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미소’ 주제로 우수작품 7팀 선정.. 본선 심사 및 시상식 진행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최근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동국제약 본사에서 ‘벨라스트’와 함께하는 제2회 동국제약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의 본선 심사와 시상식을 진행했다.

‘제2회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은 동국제약의 주름개선 필러 ‘벨라스트’가 지향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한 영상 공모전이다. 아름다운 미소를 주제로 연령에 제한 없이 참여가 가능했던 이번 공모전에는 총 53개 작품이 출품돼 경쟁을 펼쳤다. 7개의 본선 심사 후보작들은 지난 1일 벨라스트 블로그를 통해 발표됐다.

이날 본선에 오른 7개 후보작 심사에는 외부 CF 감독을 비롯해 동국제약 오흥주 대표이사 등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심사 결과 대상을 차지한 ‘엄마에게 보내는 편지’ 등 최종 본선 후보작을 제작한 참가자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상장이 수여됐다.

또 이 작품들은 광고 심의 등의 절차를 거친 후 각종 미용 관련 온라인 채널에 게재돼 동국제약 ‘아름다운 미소 만들기’ 캠페인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 심사와 시상식에 참석한 동국제약 오흥주 대표이사는 “필러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표현보다는 아름다운 미소를 잘 표현했는지에 초점을 맞춰 심사했다”며 “재치 있고 감동적인 작품들을 응모해 주신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출시된 ‘벨라스트’는 동국제약이 자체기술로 개발해 해외에 수출하고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의 주름개선 필러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유럽인증마크(CE1293)를 획득해 안전성에 대한 검증을 거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