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병원, 부모교육 릴레이 특강
상태바
건양대병원, 부모교육 릴레이 특강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7.07.1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부의 신 이병훈 소장 등 최고 강사 초청

건양대병원(병원장 최원준)은 지역주민을 위해 국내 최고 강사로 구성된 릴레이 특강을 시행한다.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릴레이특강은 지역주민들이 가정에서 건강하고 지혜롭게 자녀를 지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1부 건강강좌와 2부 교양강좌로 이루어진다.

7월19일 개최되는 첫 번째 교양강좌는 씽크퓨처스 양성식 대표를 초청해 ‘인공지능 시대 우리 아이의 선택’이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된다.

8월23일에는 아동문학가 편해문 씨를 초청해 ‘잘 노는 아이가 세상을 이끈다’라는 주제로 강좌가 개최되며, 9월13일에는 KBS비타민 고정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건양대병원 김종엽 교수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 지키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외에도 공부의 신이라 불리는 이병훈 소장, 안도현 시인, 김경집 교수 등 국내 최고 강사들의 특강이 릴레이로 이어진다.

건양대병원 최원준 병원장은 “초보 엄마들에게 부모의 행동이나 역할이 자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 깨닫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릴레이 특강은 건양대학교 평생교육대학과 건양사이버대학 후원을 받아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1차시 특강 장소는 건양사이버대학교 112호에서 개최된다.(문의 : 042-600-635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