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NGO 함께하는 사랑밭 협약 체결
상태바
국제성모병원-NGO 함께하는 사랑밭 협약 체결
  • 오민호 기자
  • 승인 2017.07.1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사회공헌활동 및 의료비 지원 사업 공동 진행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병원장 김영인)은 7월11일 사회공헌 NGO 단체 (사)함께하는 사랑밭(이사장 최성균)과 국내외 사회공헌활동 및 의료비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함께하는 사랑밭은 국내·외에서 △쉘터(shelter, 보금자리), 식수지원 등 지역개발 △해외아동결연 △해외봉사단 △긴급구호 △교육문화 지원 △의료·보건 △무료급식 △시설 운영 및 지원 △캠페인 등 사회공헌사업과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국제 NGO로 7개의 국내 지부와 해외 22개국에 지부를 두고 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은 분기별로 사회공헌 캠페인(미아예방, 사랑의 배넷저고리 만들기 등)을 공동으로 개최하고, 22개국 수질오염지역 내 식수개선사업(우물파주기)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을 찾는 환자 중 의료비 지원이 필요한 대상을 선정, 의료비를 지원하는 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김영인 국제성모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질병으로 고통 받는 환자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에게 위로와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국제성모병원은 함께하는 사랑밭의 사회공헌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방정환 함께하는 사랑밭 사무총장은 “우리 주변에는 어려운 사람들이 많다. 소외 계층을 위해 도움을 준 국제성모병원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세상은 더욱 밝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